[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오는 30일까지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인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대출'과 '크크 자동차담보 자동대출' 금리를 0.5%포인트(p) 인하한다고 9일 밝혔다.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대출과 크크 자동차담보 자동대출은 핀다, 토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대출 비교 서비스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대출 한도는 차량가액 내 최대 5000만원까지다. 대출 기간은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72개월이다.
두 상품 누적 대출액은 100억원을 돌파했다.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이를 기념해 대출비교 서비스 플랫폼에서 두 상품을 이용할 시 금리 0.5%p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상상인저축은행은 지난 3월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대출을 내놨다. 뱅뱅 자동차담보 자동대출 누적 대출액은 약 63억원이다.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이 지난 6월 크크 자동차담보 자동대출을 출시했다. 크크 자동차담보 자동대출 누적 대출액은 약 38억원이다.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저축은행은 대출 절차를 모바일 신청으로 간소화했다. 금융사 앱을 따로 설치할 필요 없이 대출을 신청한 모바일 플랫폼에서 송금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지난 7월부터는 24시간 대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상상인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확대한 것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경쟁력 있는 상품을 지속 발굴하고 운영해 고객의 일상에 도움을 주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상상인저축은행] 2024.09.0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