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에서 삐아 '오버 글레이즈' 신규 컬러 3종 출시
최대 61%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는 뷰티 브랜드 '삐아'의 '오버 글레이즈' 신제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가을 뷰티 쇼핑 수요를 미리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삐아 '오버 글레이즈'의 가을 신규 컬러 3종으로 구성됐으며, 차분하고 채도가 낮은 색상인 06 땅콩당, 07 호두당, 08 대추당이 특징이다. 앞서 출시된 '오버 글레이즈'는 지그재그 뷰티 카테고리에서 월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지그재그가 뷰티 브랜드 '삐아'의 가을 립 신상 컬러를 단독 선 론칭한다. [사진=카카오스타일 제공] |
지그재그는 오버 글레이즈 FW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23일까지 두 주간 삐아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인기 상품 최대 61% 할인과 최대 25%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오버 글레이즈 미니 제품과 콜라보 스티커, 캘린더 등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는 화장품을 좋아하는 2030 여성 고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플랫폼으로, 신제품 단독 론칭과 선 론칭 등 상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삐아의 신제품도 지그재그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데다, 할인과 구매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가을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