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로그인 보상, 레벨업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가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다음 달 14일까지 '진형 완성 이벤트'가 열린다. 플레이어들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서번트(캐릭터) 5종을 선택해 신화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선택한 서번트의 주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화 등급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란 문자', '누우의 크리스털', '골드' 등 수련장 성장 재료도 풍성하게 얻을 수 있다.
'1주년 감사 14일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순 접속만으로도 '1주년 금화'와 주요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1주년 금화는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서번트 소환석 상자와 성장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다음 달 30일까지는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되며, 수련장을 성장시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집행자' 서번트의 강화와 시즌제 콘텐츠 '스테이지 레이싱'의 신규 출시 등 게임 내 콘텐츠도 업데이트했다.
한편,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빛의 계승자' IP를 재해석한 판타지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가 특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