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초등 온라인교육 브랜드 엘리하이가 만든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에서 11월 '모여라! 그림책 탐험대' 탐험대원을 모집한다.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
그림책 탐험대는 책과 연계된 엘리하이 키즈의 프리미엄 오프라인 그림책 놀이 클럽으로, 매월 유명 그림책 작가의 책을 선정해 독후활동을 펼친다.
11월에는 '숲속 재봉사의 꽃잎 드레스'의 최향랑 작가를 초청해 숲속 재봉사의 섬세한 손길이 느껴지는 꽃잎 그림책 속으로 떠나는 탐험대를 모집한다.
최향랑 작가는 제7회 '좋은 어린이책' 원고 공모 기획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바 있으며, 숲속 재봉사, 숲속 재봉사와 털뭉치 괴물, 숲속 재봉사의 옷장 등의 저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림책 탐험대는 책을 아이의 친한 친구로 만들어주고 싶은 학부모와 4~7세 유아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탐험대원들은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책 예술 놀이에 참여한다. 꽃잎, 나뭇잎 등 자연물의 특징과 아름다움을 살려 옷을 만들고, 다 함께 만든 옷을 감상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탐험대원들에게는 그림책 탐험대 책가방과 함께 '숲속 재봉사의 꽃잎 드레스' 친필 사인본을 증정하며, 음료 및 베이커리가 제공된다.
신청 기간은 11월 10일까지며, 탐험은 11월 16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캐비네 드 아난티'에서 진행된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