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일 특별 방송 예정
모바일 앱 구매 시 추가 할인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KT알파 쇼핑이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한 적극적인 김치 기획전을 마련했다.
29일 KT알파 쇼핑은 배추값 폭등에도 불구하고 김치 판매 방송을 특별 편성하고 고객들이 경제적으로 김장 준비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KT알파 쇼핑이 김치 판매 방송을 특별 편성하고, 김장재료를 한데 모은 온라인 기획전 또한 진행한다. [사진=KT알파 쇼핑 제공] |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에서 '김치'가 최다 검색어로 등극했다. 전년 동기 대비 380% 증가한 수치다.
KT알파 쇼핑은 고객 수요에 발 맞춰 10월 11일부터 22일까지 총 4번의 김치 판매 방송을 통해 1만여개의 김치 세트를 판매, 목표 대비 288%에 이르는 판매 달성률을 기록했다.
오는 11월 1일 요리전문가 이혜정의 '빅마마 김치'를 특별 방송 편성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목표 대비 460%를 초과하는 실적을 보였으며, 판매가는 64,900원으로 모바일 앱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오는 30일 김장재료 특별 방송에서는 '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를 판매한다. KT알파 쇼핑 모바일에서는 절임 배추, 김치 외에도 고춧가루, 마늘 등 총 130여종의 김장 관련 재품을 담은 기획전도 마련됐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