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30일부터 전국 15개 CGV서 '엘스타2' 공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온라인 게임 '엘소드'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 시즌 2 콘서트를 CGV 극장에서 상영한다.
31일 넥슨은 '엘소드' 아이돌 프로젝트의 두 번째 콘서트 '엘스타 2: Dreamy Stage'를 다음 달 30일부터 CGV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콘서트는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CGV 영등포, 대전, 센텀시티 등 전국 15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첫 주 주말을 시작으로 금·토·일요일마다 응원 상영으로 진행된다.
넥슨이 온라인 게임 '엘소드'의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 시즌 2 콘서트를 CGV 극장에서 상영한다. [사진=넥슨] |
본 상영에 앞서 다음 달 9일에는 CGV 영등포 스크린X관에서 시즌 1 콘서트를 재상영하는 'RE:PLAY STAGE'가 열린다. 예매는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예매자 전원에게 넥슨캐시 1만 원이 지급된다.
콘서트 첫날인 다음 달 30일 CGV 영등포와 오는 12월 7일 CGV 대구한일 지점에서는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의 무대 인사가 예정됐다. 영등포점에서는 당일 굿즈 판매 부스와 포토 존도 운영된다.
넥슨은 콘서트 관람객 전원에게 포스터와 멤버별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첫 주차 관객에게는 스페셜 티켓도 제공한다. 응원봉과 슬로건, 스티커 등 새로운 응원 굿즈도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