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바흐 S580 구매 시 추가 보증 연장 혜택
AMG G63·AMG SL63 구매 고객에 주유 상품권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는 11월 전 차종 구매 시 평생 엔진 오일 무상 지원과 함께 마이바흐 S클래스 및 AMG 일부 차종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한성자동차 전국 20개 전시장에서는 11월 한 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2025년식 제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엔진 오일 무상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580(2024년식) 구매 고객에게는 2년 또는 6만 km 추가 보증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보증 기간(3년 또는 10만 km)에 추가 보증 혜택을 적용해 총 5년 또는 16만 km(선도래 기준)의 보증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AMG 전 차종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AMG G63과 AMG SL63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더 뉴 E클래스(모든 라인업 모델 포함)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로고 프로젝터 및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용 방향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오직 한성자동차에서 구매하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에서 경험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구매 여정에서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kim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