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유물 소환 20% 할인
'호식이두마리치킨'과 제휴 프로모션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소울 스트라이크'에서 게임 아이템 할인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커스텀 픽업' 이벤트에서는 유저가 직접 선택한 스킬과 유물을 20% 할인된 재화로 소환할 수 있다. 픽업 소환권과 에테르 사용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일반 소환도 20% 할인된다.
누적 에테르 사용량에 따라 '블프 상자'를 지급하는 '블프 특급 지원 이벤트'와 '7일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투스홀딩스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소울 스트라이크'에서 게임 아이템 할인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호식이두마리치킨과의 제휴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일정 금액 이상 게임 아이템을 구매한 선착순 350명에게 '간장 치킨과 갈떡갈떡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2025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주문 시에는 에테르, 동료·스킬·직업 소환권 등이 담긴 게임 쿠폰도 받을 수 있다. SNS 이벤트를 통해 50명을 추첨하여 치킨 세트와 별 키링도 제공한다.
게임 내에서는 호식이두마리치킨 음식 버프 아이템과 치킨 테마의 이벤트 던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자세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