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 랠리'·'인플루언서 이벤트' 진행
'갤럭시 S24 울트라' 등 경품 제공
[부산=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이 14일 개막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서 '인조이', '하이파이 러시', '프로젝트 아크', '딩컴 투게더', '마법소녀 루루핑' 등 신작 5종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실내·외 부스와 카페 펍지를 연계한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4 울트라, 오디세이 G5 게이밍 모니터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게임별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조이의 경우, 시연 후 설문조사 참여 시 맞춤형 사원증을, 하이파이 러시는 티셔츠와 스티커를 제공한다.
크래프톤이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서 '인조이', '하이파이 러시', '프로젝트 아크', '딩컴 투게더', '마법소녀 루루핑' 등 신작 5종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크래프톤] |
프로젝트 아크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게임 인플루언서와 e스포츠 선수들이 참여하는 특별 대전을 개최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장학금 500만 원,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등을 증정한다.
마법소녀 루루핑은 이달 15일 총상금 600만 원 규모의 '제1회 마법소녀 선발전' 결승전을 진행한다.
한편, 크래프톤은 벡스코 제1 전시장 BTC관에 부스를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크래프톤 '지스타 2024'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