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경찰·마피아 출신 근거리 서포터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플이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신규 캐릭터 '브롤러 주세페'의 상세 정보를 18일 공개했다.
주세페는 지난 16일 진행된 라이브 방송 '사G방'에서 공개된 신규 캐릭터로, 전직 경찰이자 마피아 출신의 비능력자다. 나이프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더티 파이팅' 스타일의 근거리 서포터로 설정되었다.
주요 스킬로는 연속 베기 '비셔스 컷', 나이프 투척 '님블 스팅', 모래 뿌리기 '헬터 스켈터', 폭발성 드럼통 '블랙 배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은신 효과의 '스모크 밤'과 궁극기 '스핀 스파이크'로 전략적 전투가 가능하다.
네오플이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신규 캐릭터 '브롤러 주세페'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네오플] |
네오플은 오는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주세페를 추가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하여 다음 달 26일까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21일까지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DNF 엘마 Ex 상자' 10개를 제공하고, 이후에는 주세페 전용 '스타홀릭' 액세서리와 스페셜 헤어를 제공한다.
네오플은 다음 달 중순 2nd 궁극기 시즌 9 업데이트도 진행하여, '클레어'·'티모시'·'그레타'·'토마스'·'빅터' 등 5종의 캐릭터를 추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