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7일부터 8일까지 킨텍스서 개최
코스프레 무대와 퀴즈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20일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애니메이션·게임 축제 'Anime×Game Festival 2024(이하 AGF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AGF 2024는 오는 12월 7일과 8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브라운더스트2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여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인게임 캐릭터로 변신한 코스어 무대를 선보이며, 행사 첫째 날에는 게임 코스프레를 소개하는 별도의 무대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게임 퀴즈 이벤트도 마련되며, 정답자 중 20명에게는 코스어 사인이 담긴 선물이 제공된다.
[사진=네오위즈] |
개발진과의 사인회 또한 열리며,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를 포함한 주요 직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사인회 참여자에게는 VIP 쿠폰과 개발자 사인 굿즈가 제공된다.
행사에서는 가챠 및 퀴즈쇼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여자들에게는 게임 쿠폰과 AGF 2024 한정 굿즈가 지급된다. 다양한 굿즈가 현장에서 준비될 예정이며, SNS 공유 및 스탬프 랠리 등 다른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브라운더스트2 AGF 2024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