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감귤 3kg+3kg 패키지 2만9900원
제주농협과 협력, 산지 직송 품질 보장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KT알파 쇼핑은 12월 1일 제주 감귤데이를 맞아 감귤 소비 촉진에 적극 나선다. 제주 감귤데이는 제주도와 제주농협이 서울 및 수도권 등지에 제주 감귤을 홍보하기 위해 지정한 날이다.
올해 제주 감귤 생산량은 이상기온으로 감소했지만, 단맛은 더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은 올해 제주 감귤 당산비가 10 이상일 것으로 예측하여 맛있는 감귤로 평가받고 있다. 감귤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예년보다 시즌이 일찍 마감될 가능성이 있다.
KT알파 쇼핑에서 겨울 제철 1등 과일 '감귤'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KT알파 제공] |
KT알파 쇼핑은 오는 29일 오후 3시 40분에 제주농협과의 공동 방송을 통해 노지감귤을 단독으로 구성하여 판매한다. 3kg+3kg 패키지로 가격은 2만9900원이며, KT알파 쇼핑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상품은 서귀포시 중문에서 산지 직송으로 출하되며, 신선한 품질을 보장한다.
KT알파 T커머스사업부문 이정호 부문장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주 우수 특산물인 감귤을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하고자 한다"라며 "제주도 내 농가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과 협업을 지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