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제품 판매 촉진 위한 행사
모바일 앱 통해 적립금 및 쿠폰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12월 동행축제'에 참여해 다양한 소비촉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의 판매 촉진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1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12월 동행축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
축제 기간 동안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배송이 완료된 후 지급되며, 유효기간은 30일이다.
주말에는 '동행축제 행복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선착순 3000명에게 1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은 방송 상품 구매 시 적용된다. 사용 가능 조건은 3만원 이상의 구매에 한하며,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공영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기부앤테이크' 이벤트도 준비했다. 고객들이 희망 메시지를 남기면 2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누적된 메시지에 따라 경품 추첨을 진행하는 행사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동행축제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우리 경제에 온기를 불어넣기 위한 '12월 동행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