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5~11일까지 행사 진행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홈플러스가 '홈플대란' 'AI(인공지능) 메가핫딜' 2주차 행사 상품을 공개하고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호주산 살치살과 안심 등 인기 신선식품을 반값으로 판매하고, 특별히 샤인머스캣 9990원, 대파 1990원으로 제공된다. '딸기유니버스' 행사 품목인 특란 한 판은 6990원에 할인 판매된다.
홈플러스가 '홈플대란' 'AI(인공지능) 메가핫딜' 2주차 행사 상품을 공개했다. 사진은 모델들이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홈플러스] |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대폭 할인해 'AI 메가핫딜'로 추천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당당 옛날통닭'을 4990원에 판매하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신선식품이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측은 '당당 옛날통닭'을 점포 당 평균 400~500마리 준비해 1인 당 2마리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또 이번 주말에 대부분의 점포에서 완판된 딸기 품목의 할인도 이어지며, 세 종류의 딸기를 각각 5000원씩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홈플대란 시작을 기념해 선보인 5990원 초특가 대란도 전국에서 품절 사태를 QLWWK 홈플러스는 대란보다 크 홈플러스는특란 물량을 확보해 6990원에 판매하기로 했다. 대파 역시 가격 인상에 따라 특정 절차를 거쳐 1990원에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베이커리 브랜드 '몽블랑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하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30% 할인 혜택도 마련하고 있다. 이번 행사 동안 다양한 생필품과 할인 상품들이 제공되며,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AI로 추천한 상품들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다가오는 행사에서도 대규모 할인 기회가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nr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