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가맹점 및 장기 운영 매장, 사회 공헌 우수 가맹점 등 시상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BHC는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에서 '2024 다이닝브랜즈그룹 BHC 프랜차이즈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본사와 가맹점 간의 한 해 성과를 격려하고 2025년 사업 전략을 공유하며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는 자리다.
행사에는 가맹점주와 본사 임직원 약 200명이 참석했으며 1부와 2부로 나뉘어 오프닝 공연, 축사, 시상식, 경품 추첨이 진행됐다.
[사진= bhc] |
올해 장기 운영 매장 시상에서는 20년 장기 운영 매장으로 경기 시흥정왕점 등 6개 가맹점이 선정됐다. 10년 장기 운영 매장으로는 홍대점을 포함해 총 51개 가맹점이 선정됐다. 또한 사회 공헌 및 기타 공로를 인정받은 100여 개 가맹점에도 포상이 주어졌다.
2부에서는 제주연동점이 최고 성과를 내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금상, 은상, 동상을 포함해 총 9개 매장이 수상했다. 이후 경품 추첨 등 가맹점주들에 대한 감사와 격려 시간이 이어졌다. 한 가맹점주는 "오랜 운영 비결은 본부의 지원과 소통 덕분"이라며 건강검진 지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송호섭 대표는 "어렵고, 치열한 환경에서 열정과 헌신으로 최선을 다해준 점주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며 "자사 앱 강화 등 자체적인 경쟁력을 키워 당면한 어려움을 이겨 내는 데 본부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HC는 가맹점주와 배우자에게 무료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조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앞으로도 가맹점 복지후생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