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층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대한토지신탁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 일대에서 주상복합단지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을 이달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 투시도 [사진=대한토지신탁] |
단지는 용현5동 새한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조성되며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 627-80번지에 위치한다. 지하 3층~지상 41층 2개동, 아파트 전용 59·73·76㎡ 총 252가구 중 196가구가 일반분양되며 오피스텔은 전용 68·80㎡ 76실 규모로 건립된다.
용현5동 새한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대한토지신탁이 사업대행을 맡았다. 시공은 SM스틸·SM경남기업이 담당한다.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은 수인분당선 숭의역이 인근에 자리한다. 이에 따라 서울과 수원, 용인 등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다. 또 두 정거장만 가면 인천역에서 환승을 통해 1호선을 이용할 수도 있다. 제2경인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등이 가까워 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돋보인다. 도보권에 신선초와 용현초를 비롯해 신흥중, 용현중, 인항고 등이 자리하고 있다. 또 주변 상업지구를 중심으로 다양한 학원이 위치해있다.
풍성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는 쇼핑과 의료, 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가 자리하고 있다. 단지 앞 상업지구에 수많은 식당이 있고 수인분당선 숭의역 주변에 홈플러스와 인하대부속병원이 위치한다. 이밖에 용정근린공원을 비롯해 남향근린공원, 도담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기대된다.
min7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