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관에서 영화 14편 구매 고객 대상 추첨
키즈랜드, 인기 애니메이션 1,400편 무료 공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KT가 설 명절을 맞아 지니 TV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T는 다음 달 2일까지 '2025 설 특집관'을 운영하며, 최신 영화와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표 이벤트인 '2025분께 드려요!'에서는 '소방관', '대가족', '시빌 워' 등 인기 영화 14편 중 한 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5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6세대(13인치), 배달의민족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KT가 설 명절을 맞아 지니 TV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T] |
지니 TV는 오리지널 콘텐츠 시청 이벤트도 마련했다. '나미브', '나의 해리에게', '유어 아너' 등 3편 이상을 시청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TV 쿠폰 2,000원 권을 제공한다.
'지니's 초이스 테마 추천'에서는 2025년 설 특선 영화와 역대 설 연휴 개봉작, 뱀띠 배우 주연작 등을 소개한다. '외계+인 2부', '대도시의 사랑법', '파묘' 등 인기 영화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영유아 전용 서비스인 키즈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설 특집 무료 테마관'을 통해 '캐치! 티니핑', '헬로카봇', '뽀로로' 등 인기 애니메이션 1,400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프라임 키즈랜드 신규 가입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꼬마버스 타요 세트'를 증정한다.
최광철 KT IPTV 사업본부장은 "설 연휴 동안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니 TV는 OTT와 유튜브, VOD 등 모든 콘텐츠를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미디어 포털'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