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중 다양한 선물 지급…신년 및 설날 특별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다음 달 3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 '스탠바이M: 아덴학교 개학식'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탠바이M'은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콘텐츠로, 이번 방송은 새 학기 개학식 콘셉트로 꾸며지며 1분기 업데이트 방향성에 대한 힌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생방송 시청자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다. 방송일 기준 최근 15일 내 접속 기록이 있는 60레벨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보상이 발송된다.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다음 달 3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 '스탠바이M: 아덴학교 개학식'을 진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
리니지M은 신년을 맞아 오는 2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설날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NPC를 통해 '연 만들기 세트(이벤트)'를 게임 재화인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작을 통해 '방패연' 아이템을 얻어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충전하거나 등급별 '복주머니'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복주머니는 ▲상급 축복의 가루 ▲명예 코인 ▲희귀 변신/성물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설 당일에는 특별 푸시 아이템 '설 맞이 선물 상자(이벤트)'도 지급된다. 해당 상자에서는 떡국, 세뱃돈 봉투, 청사 낚싯대, 만능 충전석 등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음 달 19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NEW YEAR' 시즌패스를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시즌패스를 통해 '청사 낚싯대(이벤트)'와 '새해맞이 복주머니(이벤트)' 등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M의 라이브 방송 및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