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국 등 주요 시장 동시 론칭
세련된 이미지로 국경 초월한 보편적 스타일 제안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LF 헤지스(HAZZYS)는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시장에서 동시 론칭돼 헤지스의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 |
LF 헤지스 25SS 아이코닉 컬렉션. [사진=LF 제공] |
우선 유명 모델인 휴(Hugh Laughton-Scott)와 티와이(TY Ogunkoya)를 기용해 세련되고 클래식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다. 이를 통해 국경을 초월한 보편적 스타일을 제안하며, 헤지스만의 클래식과 모던함의 조화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파하는 것이 목표다.
또 이번 시즌에는 '아이코닉 컬렉션'을 통해 61가지 컬러와 7가지 사이즈의 확장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소재를 확대하고, 신규 핏을 개발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브랜드가 25주년을 기념하여 더욱 새로워진 디자인을 출시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은 헤지스가 글로벌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클래식의 진화를 통해 기존 시장뿐만 아니라 인도, 중동 등 신규 글로벌 시장으로도 공격적인 확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