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공격형 신규 직업 '마도사' 추가
한정 시간 사냥터 '태고의 달빛 초원' 공개
다양한 보상 제공하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는 26일 자사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에 신규 서버 '혼'과 신규 직업 '마도사'를 포함한 '마도(魔道)'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규 서버 '혼'은 기존 서버와 시장이 분리된 형태로 운영되며, 캐릭터 간 아이템 거래는 혼 서버 내에서만 가능하다.
함께 추가된 신규 직업 '마도사'는 차원의 힘을 활용해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캐릭터로, 마령의 힘을 흡수해 각성 상태에 돌입하면 더욱 강력한 공격 능력을 발휘한다. 또한, 마도사는 무공 재사용시간을 초기화하거나 줄이는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도사 출시와 함께 '캐릭터 슬롯 확장권'이 출석 보상으로 지급된다.
![]() |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는 또 한정된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특화 사냥터 '태고의 달빛 초원'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사냥터에서는 짧은 시간 안에 대량의 경험치와 게임 재화인 '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설 등급 장비와 '승천석', '홍문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골든 패스'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 무공', '금화 상자', '골든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골든 티켓은 장비 강화 및 영웅 무공 변환에 활용할 수 있으며, '홍사형의 특별 푸시 선물'과 '성장 응원 골든 티켓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서도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 정보는 BNS NEO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