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부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유통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펩시코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Pepsi Mojito Zero)' 신제품을 31일 국내에서 단독 출시했다.
신제품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은 기존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에 깔끔한 모히토향이 더해져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제품이다.
![]() |
[사진= 펩시코] |
신제품에 적용된 패키지는 기존 아이코닉한 펩시코 라벨과 차별화된 민트 컬러로 디자인되어 여름의 청량감과 열대 정글의 생동감을 담았다.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은 355ml 캔과 500ml 페트병 등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를 통해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온라인 칠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 오전 10시부터 칠성몰에서 신제품을 사전 구매하면, 아이브 포토카드 2세트와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펩시코의 이윤현 프랜차이즈 총괄은 "이번 신제품은 청량하면서도 무설탕인 제품을 원하는 현대인들의 수요와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제품"이라며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제로잇(Zero+Eat)' 트렌드를 반영해, 짜릿하면서도 건강한 음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