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락앤락이 아이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는 '스쿨핏 스위치 컬러 스테인리스 물병'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
'스쿨핏 스위치 컬러 스테인리스 물병' [사진=락앤락] |
이번 신제품은 온도 변화에 따라 물병의 컬러가 변하는 신기한 기능으로 아이들이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쿨핏 스위치 컬러 스테인리스 물병은 18℃ 이하의 음료를 보관하면, 물병의 색상이 변하면서 도깨비 패턴이 선명하게 나타나는 열 반응형 컬러 코팅을 적용했다. 색이 변한 물병을 손으로 잡으면 체온에 의해 다시 원래 색으로 돌아간다. 마치 마법을 부리는 듯한 놀이 요소를 통해 아이들이 즐겁고 신나게 물을 마실 수 있다.
물병 본체는 일반 PP 소재보다 위생적인 연마제 Free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사용해 더욱 안전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35g의 가벼운 무게로 야외 활동이나 등교 시에도 부담없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아이들을 고려한 세심한 설계도 눈길을 끈다. 물이 한꺼번에 쏟아지지 않는 음용구 디자인을 적용했다. 뚜껑과 본체를 스트랩으로 연결해 분실 우려를 줄였다. 또한 잠금 시 고리 형태로 고정되어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락앤락 관계자는 "스쿨핏 스위치 컬러 스테인리스 물병은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디자인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재, 사용 편의성을 모두 갖춘 물병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고 말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