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우 부행장 "고객 인사이트 기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NH농협은행은 1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고객중심 자산관리 포럼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투자상품 및 자산관리 부문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NH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임직원들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치와 니즈 중심의 자산관리 강화에 주력하자고 다짐했다. [사진=NH농협은행] 2025.04.02 dedanhi@newspim.com |
이 포럼에서 NH농협은행은 NH금융연구소가 2월 시행한 WM고객 인사이트 설문조사 결과를 공유하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치와 요구 중심의 자산관리 전략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고객들은 금융회사를 선택할 때 자산관리 서비스의 전문성 및 자산관리 외 부가서비스(부동산, 세무 상담 등)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NH농협은행은 투자자문업 겸영업무 라이센스를 활용해 자산관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영우 NH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 부문 부행장은 "자산관리의 본질은 고객 이해에서 출발한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고객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