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문선 인턴기자 =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글로벌 걸그룹 니쥬(NiziU)가 신곡 '러브 라인(운명선)'(LOVE LINE(운명선))'으로 국내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
[서울=뉴스핌] 최문선 인턴기자 = 싱글 2집을 낸 니쥬. 맨 왼쪽부터 리마·마유카·리쿠·마코·니나·리오·마야·미이히·아야카. 2025.04.10 moonddo00@newspim.com |
니쥬는 지난 달 31일, 한국 싱글 2집 '러브라인'(LOVE LINE)과 타이틀곡 '러브라인 (운명선)'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한 가운데, 9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위 발표 직후 멤버들은 "오래 기다려주신 위쥬(With U)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상은 팬분들의 큰 응원 덕분이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날은 멤버 미이히가 스페셜 MC로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수상은 니쥬가 2023년 10월 첫 한국 싱글 '하트리스'(HEARTRIS)로 국내 정식 데뷔 9일 만에 음악방송 1위에 오른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의 국내 음악방송 1위다.
니쥬는 타이틀곡 '러브라인(운명선)'은 물론 수록곡 '만약이라는 건 없어 (왓 이프)'(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까지 총 2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운명의 상대와는 붉은 실로 이어져있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사랑스러운 노랫말, 손금의 운명선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러브라인 (운명선)'에 이어 '쇼! 챔피언'에서 최초 공개한 '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 무대가 반가움을 샀다.
국내 첫 컴백 활동을 맞은 니쥬는 방송,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지난 7일에는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의 '딩고 라이브'에서 '만약이라는 건 없어'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자꾸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곡"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어 8일에는 막내 니나가 KBS Kpop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아이유의 '좋은 날' 고음 파트를 완벽 소화하며 놀라운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다.
moonddo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