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두끼 매장 방문·포장 구매 고객 대상 게임 쿠폰 증정
공식 카페 인증 이벤트 참여자에 다양한 경품 제공
카카오톡 채널 구독자 대상 즉석 당첨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1주년을 기념해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1일까지 전국 두끼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 내 식사 또는 포장 가능 매장에서 포장 구매 시, '서머너즈 워'의 게임 아이템인 신비의 소환서와 크리스탈로 구성된 쿠폰이 제공된다.
두 브랜드의 협업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소스 레시피도 매장 내에서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해당 레시피 이미지를 촬영해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내 인증 게시판에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가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두끼 식사권(5만 원), 공식 굿즈,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 |
[사진=컴투스] |
'서머너즈 워' 카카오톡 채널 구독자만을 위한 깜짝 선물도 마련된다. 모든 구독자에게 1차는 이달 23일부터 27일까지, 2차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두 차례 즉석 당첨 쿠폰이 지급되며, 총 100명에게 두끼 식사권(2만 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측은 "서머너즈 워는 2억 4,0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흥행작으로, 이번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저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