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정식 출시, 매일 입금 시 랜덤 금리·스토리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케이뱅크가 28일 '궁금한 적금' 시즌3 오픈 알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케이뱅크가 28일 '궁금한 적금' 시즌3 오픈 알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케이뱅크]2025.04.28 dedanhi@newspim.com |
이번 시즌3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등장하는 적금 상품으로, 다음달 12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궁금한 적금'은 매일 입금 시 랜덤 금리와 스토리가 함께 제공되는 한 달 만기 상품이다. 시즌 1과 2는 MZ세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이 주인공이었다.
새로운 시즌의 주인공 캐릭터를 맞히는 퀴즈와 알림 신청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디즈니+ 3개월 이용권과 다이노탱 파우치 등 경품이 제공된다. 퀴즈 정답 제출 후 '오픈 알림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 중 300명에게는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이 추첨으로 주어진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주인공 캐릭터의 힌트를 제공하고, 참가자들은 시즌3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특별한 경품 응모 기회를 갖게 된다. 모든 고객에게는 시즌3 오픈 알림이 갈 예정이다.
'궁금한 적금'은 하루 최소 1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입금 가능하며, 연 0.1%에서 1.0%의 랜덤 금리를 제공하고 기본금리 연 1.2%를 포함해 최대 연 7.2%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는 40만좌를 넘어섰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시즌3에 디즈니코리아와 협업으로 더 풍성한 이야기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언급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 경험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