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R 헌터 '차해인' 추가, 신규 스토리·던전·보스 콘텐츠 확장
출석 시 SSR 헌터·무기 선택권 등 1주년 기념 보상 제공
데일리·미션·주사위 이벤트 통해 커스텀 티켓·스킨 획득 가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9일,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헌터 추가 및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SSR 등급 신규 헌터는 '순백의 검희 차해인'이다. 수속성 파이터로, ▲도약 공격 '천공의 일격' ▲강력한 낙하 타격기 '심판의 검' ▲연속 공격형 스킬 '운명의 검' 등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 전략에 변화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신규 스토리 '부산 기사단 레이드', '성진아 학교 던전 브레이크' ▲보스 요그문트가 등장하는 '광휘의 공방 - 왜곡된 성역' ▲인스턴스 던전 보스 '개미왕' ▲주인공 성진우의 최대 레벨 확장(110레벨) ▲신규 전직 '그림자 군주: 여명 감시자' ▲신규 축복의 돌 9종 등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 |
[사진=넷마블] |
1주년을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먼저 '1주년 감사제! 출석 선물' 이벤트는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접속만으로 '[초월] 축복의 돌 선택 상자', '1주년 기념 SSR 헌터 선택권', '1주년 기념 SSR 무기 선택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갱신되는 미션을 완료하고 픽시브(Pixiv) 공모전 수상작인 성진우 스킨 '밤을 가르는 칼날'을 획득할 수 있는 '데일리 미션' ▲미션 포인트로 '커스텀 모집 티켓' 100장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1주년 미션 챌린지' ▲주사위를 굴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1주년 주사위 탐험'도 마련됐다.
이밖에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용자 수가 50만·10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전체 이용자에게 '히든 보상'이 우편함을 통해 제공되며, 사전등록자에게는 '커스텀 모집 티켓' 10장이 개별 연락처를 통해 지급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출시 약 10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6,000만 명을 돌파했으며,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