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 중심 커리큘럼 운영…정규직 채용 연계
게임·AI·재무 등 다양한 직무 모집
유튜브 채용설명회도 예정…이달 26일까지 접수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가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한 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12일, 컴투스는 자사 및 컴투스홀딩스에서 진행하는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7기 인턴십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이달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프로그램은 게임 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직무 체험과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채용 연계형 인턴십이다. 실제 업무 환경에서의 경험과 함께 체계적인 교육이 제공돼 매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
[사진=컴투스] |
이번 7기는 'Find your GENIUS'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며, 참가자들이 잠재력을 발견하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실무 경험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수료자 중 우수 인턴에게는 컴투스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AI기획 ▲AI개발 ▲IR ▲홍보 ▲재무 ▲자금 등으로, 다양한 직군에서 인턴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대학 졸업자 또는 2025년 8월·2026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지원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5월 26일 오전 10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전형은 서류 심사, 과제 및 포트폴리오 제출, 면접 등 직무별로 차등 적용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7일부터 9월 19일까지 총 11주간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 본사에서 실무형 교육을 받게 된다.
한편, 컴투스는 인턴십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을 위해 이달 16일 오후 7시 유튜브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회사 및 인턴십 소개, 선배 인턴과의 대화,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되며,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채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1:1 문의를 통해 채용 담당자와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