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 소환 이벤트 및 신규 인연 스토리 등 콘텐츠 확장
이용자 소통 기반 다양한 이벤트로 호평
[서울=뉴스핌] 김영은 인턴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야수형 정령 '하루(카무이)'를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개발사 나인아크가 만든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야수형 정령 '하루(카무이)'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루(카무이)'는 기존 정령 '하루'의 이형으로, 이용자인 구원자가 꿈을 통해 만난 또 다른 세계선의 '하루'라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 공격 시 '저주 효과' 능력을 보유해, 저주 스택에 따라 적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특징이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신규 정령 추가를 기념해 오는 7월 10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에루샤'의 인연 스토리 ▲스트라이브 시스템 '클레르' ▲전선 34지역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에버소울'의 신규 정령 '하루(카무이)'와 관련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다양한 정령을 지휘하며 적을 물리치고 세계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수집형 RPG로, 이용자와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yek105@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