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JYP Ent. 아티스트 트와이스가 신곡 '디스 이즈 포(THIS IS FOR)'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정규 4집 '디스 이즈 포'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선보인 데 이어 컴백을 이틀 앞둔 9일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 |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11일 컴백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025.07.10 alice09@newspim.com |
새 티저 속 나연, 정연, 모모, 사나,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서서 꾸벅이며 조는 사람들 사이에 자리했다.
이어 경쾌한 신곡을 부르며 지효가 앵글 속으로 들어왔고 "턴 잇 업(turn it up)"이라는 가사에 맞춰 아홉 멤버가 다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면이 깊은 인상을 남긴다.
'디스 이즈 포'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노래하는 곡으로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에너지를 듬뿍 담고 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4곡이 수록됐으며, 세계적 작가진이 손을 더해 새로운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1시 풍성한 선물 같은 새 정규 앨범 발매에 이어 여섯 번째 월드투어 '디스 이즈 포'의 막을 올리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