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식 수요 증가에 따른 소비자 맞춤형 할인 전략
N+1 혜택과 쿠폰으로 더욱 풍성한 할인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SG닷컴은 초복을 앞두고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푸드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양식 재료와 제철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하거나 N+1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닭고기, 소고기, 복숭아 등 신선 식재료와 냉모밀, 가정간편식, 김치, 소스류 등 엄선된 가공식품이 포함된다.
![]() |
SSG닷컴 푸드 쓱세일 진행. [사진=SSG닷컴 제공] |
매일 오전 9시에는 '오늘의 딜' 코너를 통해 하루 네 가지 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첫날인 14일에는 자포니카 민물 장어와 즉석밥이 준비되며 이후 수박, 한우, 음료 등이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과 입점 파트너사 상품에 적용 가능한 15% 상품 쿠폰이 계정당 매일 각각 한 장씩 발급된다.
또한 행사 카드 결제 시 추가로 7%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낮춘다. SSG닷컴은 CJ제일제당과 협력해 오는 20일까지 '푸드 Pick' 행사도 병행하며 CJ제일제당 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할인 혜택 및 특정 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7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윤미주 SSG닷컴 그로서리마케팅 파트장은 "초복 시즌에 맞춰 보양식 재료와 제철 신선 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점에 주목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