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0매 시즌 티켓과 1만개 발로란트 굿즈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14일 e스포츠 대표 리그 중 하나인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 스테이지2'와 함께 진행하는 '여름방학은 시원한 VCT 퍼시픽!' 이벤트를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14일 e스포츠 대표 리그 중 하나인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이하 VCT) 퍼시픽 스테이지2'와 함께 진행하는 '여름방학은 시원한 VCT 퍼시픽!' 이벤트를 발표했다. [사진=우리은행] 2025.07.14 dedanhi@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8월 3일까지 우리WON뱅킹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200매의 시즌 티켓과 1만개의 발로란트 굿즈를 제공한다. 참여 고객은 관람을 원하는 경기 댓글을 작성한 후 추첨을 통해 상암 SOOP 콜로세움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굿즈 랜덤 뽑기'를 통해 무작위로 선정된 1만명에게 발로란트 굿즈 및 간식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우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1020세대에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FPS e스포츠 리그인 VCT와의 연결고리가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람 기회 및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