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한정 고양이 '저녁놀 태비' 첫 공개
조리·휴식 신규 시설과 감각적인 꾸미기 아이템 추가
출석 이벤트 통해 '특별한 손님'·코스튬·탈것 무료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29일,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 4주년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캣츠&재즈(Cats&Jazz)'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오는 9월 30일까지 '재즈 음악회'와 '고양이와 스프 어워즈' 두 가지 테마로 순차 진행된다.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한정 고양이 '저녁놀 태비'와 신규 시설 '호두 까기', '케이크 먹기' 추가다. 복귀 이용자에게는 5일간 요리 속도 2배와 광고 제거 혜택이 제공되며, 전용 패스를 통해 '한정 고양이 티켓' 등 보상도 지급된다.
4주년을 맞아 풍성한 보상도 마련됐다. 출석 이벤트로 12일간 접속 시 '특별한 손님', 코스튬 4종, 탈것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9월 한 달간 매일 보석, 코스튬, 천문대 티켓 등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이와 함께 '4주년 특별 혜택 패키지', 신규 코스튬과 친구, 스킨도 선보인다.
![]() |
[사진=네오위즈] |
특별 이벤트 '아기 고양이 여행지'에서는 신규 여행지 6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신규 테마 '재즈와 가을', 복각 테마 5종, 코스튬, 미니룸 가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지난 4년간 보내주신 전 세계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따뜻하고 힐링 가득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게임 관련 세부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