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얼, 프리미엄 올인원 세트로 구성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락앤락이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함께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꿀주부'는 다양한 생활 꿀팁을 알려주는 유튜버로, 현재 2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 |
[사진=락앤락] |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은 기본 용기로 구성돼 1~2인 가구 사용에 적합한 '트라이얼 세트'와 대용량 용기까지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원 세트' 2가지를 선보인다.
'프레쉬 올트라이탄'을 활용한 꿀주부의 살림 비결 영상 콘텐츠도 함께 공개된다. 꿀주부가 직접 '프레쉬 올 트라이탄'을 활용해 밀키트를 만드는 방법, 다양한 반찬 레시피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식재료 소분법, 냉장고를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방법 등 주방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팁을 소개한다.
지난 4월에 출시된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은 몸체부터 뚜껑까지 모두 트라이탄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과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BPA FREE'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면 결착 및 2중 실리콘 밀폐 구조로 내용물이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영하 40도부터 영상 110도까지 견딜 수 있어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도 용이하다.
스마트 모듈 시스템을 적용해 정리와 보관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블록처럼 적층할 수 있어 냉장고 공간 효율을 높여주며, 투명한 바디로 내용물이 한눈에 보여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고 효율적으로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출시하자마자 주방 정리 꿀템으로 호평받고 있는 프레쉬 올트라이탄과 살림 고수 꿀주부가 만나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며 "이번 협업이 냉장고 정리와 식재료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주방 생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