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성 강조
아이유 캠페인으로 시장 경쟁력 강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블랙야크가 겨울철 다운 자켓 시장 공략을 위해 '히마 다운'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13일 블랙야크에 따르면 히마 다운은 히말라얀 오리지널 정체성과 블랙야크의 첨단 기술력이 결합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와 그래핀 안감을 적용해 뛰어난 방풍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특히, 정전기 방지 기능과 온기 유지 효과로 혹한의 겨울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점이 돋보인다.
![]() |
블랙야크_히마 다운 시리즈 키비주얼. [사진=블랙야크 제공] |
이번 히마 다운 시리즈는 숏 기장부터 코트형, 야상형 롱다운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길이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후드 퍼와 금속 허리 벨트 등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기능성뿐 아니라 심미성도 강화했다. 대표 제품인 '히마 WSP 다운자켓'은 헝가리산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볼륨과 보온성을 동시에 구현했다. 여성용 코트형 제품은 허리 벨트로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며, 브랜드 모델 아이유가 화보와 캠페인 영상에서 착용해 주목받고 있다.
또한, '히마 WSP 푸퍼 다운자켓'은 털 빠짐과 열 손실을 막는 웰딩 공법과 RDS 인증 구스 다운 충전재, 심 테이프 처리로 보온성과 내구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외에도 숏다운, 미드 다운, 롱다운 등 세분화된 라인업을 갖춰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대응한다. 블랙야크는 이번 히마 다운 시리즈를 통해 기능성과 디자인, 합리적 가격을 모두 갖춘 겨울 아우터로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아이유 '히마 다운' 캠페인 영상은 설원 한가운데 포토부스에서 네컷 사진을 찍으며 제품의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예측하기 어려운 겨울 날씨에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를 제공하기 위해 히마 다운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했다"며 "아이유가 캠페인 영상에서 보여준 만족스러운 모습처럼 소비자들도 히마 다운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