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팝업스토어 '용두산 분식' 운영
체험존·포토존·굿즈존에 다양한 현장 이벤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스토어 '용두산 분식'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용두산공원 나이트팝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부산 남포동 용두산공원 일대에서 운영된다.
![]() |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스토어 '용두산 분식'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레트로 감성의 분식집 컨셉을 이색적으로 구현한 현장에는 체험존과 굿즈존, 포토존이 마련됐으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방문객은 안대를 착용하고 대형 뒤집개로 부산 먹거리가 그려진 카드를 뒤집는 미션에 성공하면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굿즈존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형, 피규어,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이번 팝업 한정 제품인 티셔츠, 짐색, 일러스트 엽서, 프린팅 인형 키링 등 신상 굿즈도 공개된다.
팝업스토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별바다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