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가희 기자 = NH투자증권은 2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패밀리오피스 가입 고객 대상 '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는 예탁 자산 300억원 이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을 초청해 진행하는 Private 세미나다.
![]() |
| NH투자증권 사옥. [사진=NH투자증권] |
이번 세미나는 국내 주택시장 및 해외 부동산시장에 대한 이슈를 점검하고 이에 대한 대응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최근 부동산시장의 정책적 변화와 전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차별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겠다는 설명이다.
정유나 NH투자증권 연구위원의 '국내 주택시장 이슈 및 투자전략', 해외 부동산 컨설팅 회사인 빌드블록의 이지웅 부대표의 '해외 부동산 투자전략 및 사례', 이동환 가정의학과 전문의 원장의 '활기찬 삶을 위한 세포 건강 관리법' 등 초고액 자산가들을 위한 맞춤형 강연이 마련됐다.
NH투자증권에서 운영 중인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가문의 자산관리, 기업 성장, 자산 승계, 가치 실현 등에 대한 종합 설루션을 제공한다. 회사는 이를 위해 사내외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특히 업계 최고 수준의 IB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금 수요·투자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 업계에서 검증된 OCIO(Outsourced Chief Investments Officer) 운용 서비스 경쟁력도 강점이다.
배광수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업계 최단 기간 200가문 달성은 자산 관리 시장에서 당사의 패밀리오피스 서비스의 경쟁력을 입증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미나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액자산가 고객 가문의 지속성장과 자산승계,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rkgml925@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