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페스타 기간 동안 최대 86% 혜택가, 100원딜 등 다양한 이벤트 제공
1·2부로 나뉘어 할인전 및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 마련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이 오는 11월 4일부터 19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블랙 페스타(Black Festa)'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최대 86% 할인과 함께 룰렛·타임 특가·사다리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됐다.
![]() |
| [사진=아로셀 제공] |
1부(11월 4~10일)에서는 '슈퍼 콜라겐 라인', '보툴 케어 라인' 등 아로셀의 대표 라인을 중심으로 최대 86% 할인전이 열린다. 일부 제품은 72시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1부 기간 동안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룰렛을 통해 △적립금 △전 품목 사용 쿠폰 △보툴 케어 EX 키트 △타임 리버스 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부(11월 11~19일)에는 앰플과 마스크 중심으로 72시간 타임 특가전이 이어진다. 특히 블랙 페스타 기간 동안 선보이는 '아크 토닝 디바이스'는 출시 예정 제품으로, 이번 행사 기간에만 예약 구매를 통해 한정 판매된다. 또한, 2부에서는 '행운 가득 복 사다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참여 고객에게 △보툴 케어 프라임 톡스 시딩 키트 △슈퍼 콜라겐 엑소좀 마스크 △멜라 트라넥스 마스크 △콜라겐 풀 패키지 선물 세트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아로셀 겔 마스크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1부에서는 피부 탄력과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슈퍼 콜라겐 마스크', 2부에서는 주름 개선과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보툴 케어 프라임 톡스 마스크'를 각각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아로셀 관계자는 "올해 가장 큰 폭의 할인과 함께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브랜드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로셀 블랙 페스타'의 상세한 혜택과 참여 방법은 아로셀 공식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