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지급부터 콘텐츠·기부 캠페인까지 이용자 참여 유도
치지직·웹툰·시리즈 등 콘텐츠 플랫폼 연말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이버가 연말을 맞아 네이버지도, 네이버 카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밴드, 지식iN, 치지직 등 주요 서비스를 중심으로 연말 캠페인과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네이버지도는 앱 개편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메가포인트 미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발견탭에서 하루 1회 배너를 클릭하면 최대 1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최대 5회 참여할 수 있다. 5회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만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제공한다. 예약탭에서는 예약과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하며, 일부 이용자에게는 100만원 포인트가 추가 지급된다. 아울러 발견탭에서는 넷플릭스 화제작 '흑백요리사2'와 연계한 셰프 업장 정보도 제공된다.
네이버 카페는 안전한 거래 문화 확산을 위해 '안전거래 감사제'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안전거래 솔루션을 통해 거래를 완료한 이용자는 자동 응모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5000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고 일부 이용자에게는 최대 100만원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안전거래 활성화에 기여한 카페 20곳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만원을 지급한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연말에도 '스토어의 발견' 캠페인을 이어간다. 산지 직송 겨울 제철 먹거리, 상위 10% 이용자의 단골 스토어 등을 테마로 한 추천 리스트와 함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리N마트에서는 첫 구매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오는 24일부터는 N배송 기획전도 연다.
네이버 밴드는 연말·연시를 맞아 'Thank You Card' 캠페인을 통해 멤버 간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카드 형태로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캠페인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20여 종의 카드 디자인이 제공된다.
지식iN은 '2025 올해의 지식iN BEST'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질문왕·열심답변왕 등 다양한 부문 수상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배지를 지급하며,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300명에게 지식iN 굿즈를 증정한다.
동영상·스트리밍 부문에서는 네이버 클립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 공간·패션·홈파티 레시피 콘텐츠를 선보이며, 치지직은 '2025 치지직 연말 결산'과 함께 LCK 채널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월렛 아트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네이버는 인증서를 활용한 연말정산 이벤트를 통해 최소 100원부터 최대 100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며, 해피빈에서는 연말 기부 및 펀딩 캠페인을 통해 취약계층 지원과 공익·로컬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네이버웹툰은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네웹월드' 인앱 이벤트를, 네이버시리즈와 문피아는 연말 인기작 무료 공개와 할인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