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전용 딜·카카오페이 할인 강화…2026명 포인트 이벤트도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롯데온이 연말 소비 수요를 겨냥한 대규모 기획전을 연다.
23일 롯데온은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연말 기획전 'Good goodbye 2025'를 진행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맞춰 실질적인 할인과 포인트 혜택을 앞세운 쇼핑 행사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 선물과 생활필수품 수요를 동시에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다우니, 한샘을 비롯해 광천김, 오설록, 어그, 헤지스, 룩캐스트, 메트로시티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주력 상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다우니 섬유유연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아비브 약산성 시트 마스크 핏 대용량 기획, 광천김 재래 도시락김,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선물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롯데온 앱 전용 혜택도 강화했다. 앱에서만 구매 가능한 '앱쁠딜'을 통해 오설록 그린티 롤케이크 화이트, 크리스마스 스낵 선물세트, 만석정 스지탕, 본가명인김치, 천일볶음밥 등 연말과 일상 소비를 아우르는 상품을 한정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12월 상생페이백 지급 일정에 맞춰 온누리스토어 상품 구성도 확대했다.
할인 혜택은 기간별로 차등 적용된다. 행사 1주 차에는 최대 20% 할인과 7% 카드 결제 혜택을 제공하며, 2주 차에는 10% 중복 쿠폰과 롯데온 앱 전용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3만 엘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말과 새해를 잇는 포인트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6년 1월에 사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를 지급하며, 총 2026명을 선정해 1월 2일 포인트를 제공한다. 남지형 롯데온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연말을 마무리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할인과 포인트를 통해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