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18일까지 베트남 송금 고객 대상 순금 경품 제공 프로모션 동시 진행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SentBe)가 다가오는 2026년 새해를 앞두고 송금 이용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신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해외 송금뿐만 아니라 국내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이어가기 위해 기획됐다. 센트비는 국내외 송금 서비스를 두루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당첨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센트비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센트비를 꾸준히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실질적인 혜택과 즐거운 송금 경험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센트비는 고객의 송금 과정 전반에서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경쟁력과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는 31일까지 센트비를 통해 해외 송금을 1회 이상 완료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로봇청소기(1명), 주유 상품권 5만원권(10명), 송금 수수료 무료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또한, 해외 송금과 더불어 국내 송금 서비스까지 이용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응모 기회가 확대되며 순금 1돈(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배달 앱 상품권 1만원권(30명) 등의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센트비 앱과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센트비는 베트남 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골드 러시 시즌 2' 프로모션도 오는 1월 18일까지 병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사이에 베트남으로 송금 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누적 송금액에 따라 추첨권을 자동 부여해 총 3명의 당첨자에게 1인당 순금 1돈씩을 각각 증정할 계획이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