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하루 종일 메뉴별 할인 프로모션 운영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PC그룹 파스쿠찌가 하루 종일 시간대별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스쿠찌는 오는 11일까지 '올데이 해피위크(All Day Happy Week)'를 진행하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주요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6일 SPC그룹에 따르면 '올데이 해피위크'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일 지정된 시간대에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아침(오전 7시~11시)에는 파니니와 샌드위치, 점심(오전 11시~오후 4시)에는 커피와 음료, 저녁(오후 4시~8시)에는 조각 케이크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각 시간대별 쿠폰은 2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다운로드 이후에는 기간 내 시간대와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할인은 영수증 1건당 1개 쿠폰만 적용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루의 다양한 일상 속에서 브랜드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출근길 간단한 식사부터 점심 시간 음료, 저녁 디저트까지 시간대별로 어울리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데이 해피위크'를 통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파스쿠찌의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과 맞닿은 혜택 중심의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