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남정훈 기자 = KB손해보험이 경기 의정부시 최대 규모 호텔&워터파크 '아일랜드캐슬'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전했다.
아일랜드캐슬은 호텔과 워터파크, 온천 시설을 모두 갖춘 의정부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다. 최근에는 예식 서비스를 포함한 웨딩 사업을 본격적으로 론칭하며, 휴식과 레저를 넘어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후원 협약에 따라 KB배구단은 홈경기마다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경기장을 찾은 관중을 대상으로 아일랜드캐슬 숙박권을 비롯해 워터파크 이용권, 사우나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팬 만족도를 높인다는 구상이다.
이를 통해 팬들이 직접 아일랜드캐슬의 다양한 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홍보 활동도 병행할 방침이다.
KB배구단 관계자는 "의정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아일랜드캐슬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구단과 팬들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해 준 아일랜드캐슬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이 팬들에게 더 즐거운 경기 관람 경험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일랜드캐슬 측도 화답했다. 아일랜드캐슬 관계자는 "의정부 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배구단을 후원하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선수단과 팬들을 위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새롭게 시작한 웨딩 사업을 포함해 다양한 분야에서 구단과 긍정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wcn0500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