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비양도에 '올리브' 심어…기후위기 넘은 해양관광 모델 구축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한국관광공사(사장 박성혁)는 5일 식목일 제주시 비양도에서 '올리브 나무 식수 행사'를 개최하며 지속가능한 해양관광 모델 구축에 나섰다.기후온난...
2026-04-05T23:09:00.000Z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