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10대들의 '대세돌' 인피니트의 신곡 '넌 나의 첫 번째'가 공개됐다.
'넌 나의 첫번째'는 지난 8일 방영된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의 TV CF의 배경음악으로 쓰인 곡으로 TVCF 오픈 시점부터 '인피니트의 신곡인가' '멜로디가 화려하고 재미있다'는 등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곡이다.
'넌 나의 첫번째'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의 모델 인피니트가 직접 부른 곡으로 10대들의 첫번째 스마트 세상을 여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를 의인화하여, ‘너를 처음 만난 순간부터 내 스타일, 인생이 180도 변하고, 꿈만 같은 스마트하고 특별한 만남, 한눈에 반했다’는 등 갤럭시 플레이어로 처음 만나는 스마트 세상의 즐거움과 화려함을 담고 있다.
또한 '넌 나의 첫번째' 음악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광고 온에어 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어 15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인피니트의 갤플 댄스와 인피니트 멤버들의 귀여운 표정과 갤럭시 플레이어 TV CF 촬영장 비하인드 필름까지 감상할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넌 나의 첫번째' 음악과 뮤직비디오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 홈페이지(www.galaxyplayer.c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갤럭시 플레이어 70 플러스’는 1GHz 듀얼코어 AP를 탑재했으며, 듀얼밴드 와이파이를 지원해 편리하게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메가스터디·강남구청·EBS 강의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도 지원된다. 기본탑재된 ‘디오딕 사전’과 삼성앱스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에듀’도 장점이다.
자이로 센서가 탑재돼 레이싱 등 다양한 게임을 더 세밀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2500mAh 대용량 배터리, 5백만 화소 카메라, 지상파 DMB, 외장메모리 슬롯 등 다양한 기능이 지원된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