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송주오 기자] 미국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Fitbit)가 7일부터 3주간 국내 최초로 스타 트레이너 3인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핏 유(Fit You)'를 진행한다.
일상 속 활동량을 기록해 건강한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하는 핏비트의 비전에 기반한 이번 '핏 유'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스스로 목적을 설정하고, 스타 트레이너들의 1대1 코칭을 통해 이를 체계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녀시대 'S라인'을 완성한 것으로 유명한 '에이팀(A-Team)'의 김지훈 트레이너, 영화 '300'의 배우들이 트레이닝 받았던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리복 크로스핏 센티널(Reebok CrossFit Sentinel)'의 스타 트레이너 코디 헌터, 각종 방송에서 건강전도사로 널리 알려진 '아놀드홍 짐(Arnoldhong GYM)'의 아놀드 홍 트레이너가 참여한다. 각각의 트레이너가 선정한 이벤트 당첨자는 1대1 퍼스널 트레이닝을 10회씩 제공받는다.
핏비트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FitbitKR)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고 싶은 이유와 목표를 댓글로 남기고, 해당 포스팅을 공유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김지훈 트레이너와 진행되는 1차 이벤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코디 헌터 트레이너와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14일부터 20일까지, 아놀드 홍 트레이너와 진행되는 3차 이벤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각각 오는 16일(1명), 23일(1명), 30일(1명)에 진행될 예정이다.
핏비트는 일일 활동량, 칼로리 소모량, 수면 효율 등을 측정해 사용자가 더욱 건강한 생활 습관을 설계하도록 돕는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로 현재 국내에서는 밴드형태의 플렉스(Flex), 클립형의 집(Zip)과 원(One)을 출시했다.
[뉴스핌 Newspim] 송주오 기자 (juoh8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