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는 대표 제품이자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의 새로운 맛인 ‘부드러운 캐러멜맛’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인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부드러운 캐러멜맛(구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은 에너지 필수 공급원인 단백질, 1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한다.
특히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에 포함된 단백질은 가장 순수하고 정제된 콩을 사용한 분리 대두 단백질로 몸이 스스로 만들 수 없어 음식으로밖에 섭취할 수 없는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다.
또한 ‘부드러운 캐러멜맛’은 과당이 포함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보여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캐러멜맛’을 포함해 총 5가지 맛을 제공하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우유, 물 또는 좋아하는 과일을 섞어 기호에 맞는 쉐이크를 만들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제품으로, 이번 ‘부드러운 캐러멜맛’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한 아침식사로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를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원료 사용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과학에 기반한 제품들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