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효은 기자] 기아자동차는 ‘신형 K5’의 사전계약 실시를 기념해 오는 7월1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나에게 딱 맞는 K5 찾기’ 이벤트는 ▲선호 디자인 ▲주행성능 ▲정숙성 ▲유지비 등의 항목들을 토대로 총 5번의 테스트를 거쳐 고객의 취향과 운전습관들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신형 K5’의 다양한 라인업 중 응모자에게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해주는 이벤트다.
기아차는 ‘신형 K5’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신형 K5’의 다양한 라인업을 두고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돕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제공=기아차> |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테스트를 진행하면 되며, 즉석 경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테스트를 마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 휴대폰 인증 절차를 거치면 된다.
기아차는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이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5년만에 새롭게 탄생한 신형 K5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자신에게 딱 맞는 K5를 찾아 보는 즐거움도 느끼시고, 시원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행운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강효은 기자 (heun2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