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한기진 기자] 신한은행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한 고객 지향적인 상품 개발을 위해 ‘우리의 선택! 2016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16일부터 7월15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및 3인 이하의 팀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나의 참여가 대한민국 금융상품의 미래를 바꾼다’는 취지로 변화하는 금융시장을 위한 미래 금융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접수한다.
미래고객을 위한 상품, 신시장 발굴을 위한 이업종 제휴상품 및 모바일 특화상품 등을 주제로 제안배경, 상품구조 및 기대효과를 형식의 제한없이 작성해 신한은행 홈페이지 (www.shinhan.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창의성, 실현가능성, 완성도, 노력도를 중점으로 심사할 예정이며, 대상 1명(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입사지원 시 우대혜택, 최우수상 2명(팀)에게는 각 100만원, 우수상 2명(팀)에게는 각 50만원의 상금 지급되며, 장려상 2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본 공모전은 고객의 소리와 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한기진 기자 (hkj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