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우수연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9월말까지 '한국투자베트남ETF적립식랩' 출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투자베트남ETF적립식랩' 가입고객 중, 가입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서 10만원이상 자동이체를 1년이상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이 중 가입 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고급 우드 스피커를 추가 증정하며, 또 이벤트 종료 후 가입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베트남 다낭 여행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밖에 당사 첫거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초 신규고객이 '한국투자베트남ETF랩'에 3000만원이상 가입하면 3단 우ㆍ양산 세트를 증정한다.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WM전략본부장은 "'한국투자베트남ETF적립식랩'을 통해 장기투자처로 주목받는 베트남시장에 쉽게 투자도 하고, 출시 및 가입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 대상 상품은 투자결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되므로, 투자자는 반드시 영업직원으로부처 충분한 설명을 듣고 투자결정을 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뉴스핌 Newspim] 우수연 기자 (yesim@newspim.com)